티스토리 뷰

보행 블렌드스페이스 - Locomotion BlendSpace 를 사용하여 다른 방향 다른 속력의 액터 운동을 블렌딩하는 방법입니다 (예: 액터에 다양한 속력으로 전후좌우 걷기/달리기 블렌딩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ko/Engine/Animation/AnimHowTo/BlendSpace/index.html

 

보행이동 기반 블렌딩

캐릭터의 걷기에서 달리기 애니메이션 블렌딩에 블렌드 스페이스를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Game Development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 애디티브(Additive)  (0) 2019.09.11
언리얼 엔진 Inverse Kinetics (IK)  (0) 2019.09.11
언리얼 엔진 Root motion  (0) 2019.09.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