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앱 서비스 대해서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뷰티컬리에서 테크 밋업 소식을 듣고

신청했는데 뽑혔어요 ㅎㅎㅎ

 

컬리 사무실에 가게 되다니 설레더라고요.

뷰티컬리는 새로 오픈한 서비스인데 

개발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을 수 있어서 영광스러웠어요.

 

 

 

 

ㅋㅋㅋ제일 먼저 도착해서 행사장들을 둘러보았어요.

직원분들께서 신경 써서 테크 밋업을 준비하신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간식들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뷰티컬리의 크리스마스 선물인가요?

하나하나 정성 담아서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행사 진행은 다음과 같았어요!

 

 

◾ 세부 패널 세션 주제

✔서비스 기획자 김수지 님의
"우선 순위를 나눠 정복하고, 원팀으로 협업하기" 스토리
- 버티컬 플랫폼을 확장하면서 얻은 기획의 경험에 대해

✔프로덕트 디자이너 최윤미 님의
"뉴비가 뉴서비스를 만났을 때" 스토리
- 뷰티에서 '회원 프로필'이 갖는 의미에 대해

✔클라이언트 앱 개발자 이규현 님의
"우당탕탕! Beauty풀한, 컬리 앱 서비스 런칭기" 스토리
- UX 관점에서 로딩 속도를 개선한 경험에 대해

✔클라이언트 웹 개발자 한승희 님의
"NX - Next eXperience (+what/who is NeXt?)" 스토리
- 뷰티컬리 검색/필터를 개발하며 얻은 새로운 경험에 대해

 

 

'

 

뷰티컬리 서비스의 테크 중심으로 발표가 진행되었고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발표가 끝나고는 현직자들과 함께 피자 먹으면서

자유롭게 얘기하는 시간도 있었어요!

 

 

 

 

뷰티컬리 테크밋업에 참여해서 영광스러웠어요!
컬리와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자리였어요ㅎ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컬리 본사였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